B2N 사업부

/Local/KR/reference/iRevo/img_irevo03.jpg

배경

TV 쇼핑은 떠오르는 최고의 판매 채널 중 하나. 판매량을 늘리는 것뿐 아니라 이 채널을 이용해 제품의 경쟁력도 광고.

 

활동

판매의 경제학: 다른 옵션과 비교해 보면 총 매상을 올리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으나 물량 기준 정책은 자체 수익에는 기여할 수 있다.

실제 사용 시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그 실가치 인식.

한 시간 만에 2500~3000대 판매. 이 판매량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KRW 2억5천만 (USD 227k) 정도이며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이다.

 

배경

대한민국은 인터넷 인프라가 매우 발전한 상태이므로 기존의 오프라인 쇼핑에서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 방식이 빠른 속도로 바뀌고 있다

판매액은 매월 약 2억 ($181k) 정도이다

 

활동

올해부터 가격 유지와 가격 경쟁력을 위해 SK 그룹이 운영하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인 “11번가”에 독점적으로 제품을 공급한다. 이 전략이 성공을 거두면 다른 대형 온라인 쇼핑몰로도 판매망을 확대할 계획이다.

업체 별로 자유롭게 할인이나 선물 행사를 하여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